[가요 해설사] 갈색머리 - 윤건 (풀이, 가사, 영상) / 찬바람에 머리카락 날릴즈음 / 좋은 노래 / 슬픈 노래 / 감성 노래 / 비 오는 날 노래 / 겨울 노래 / 쓸쓸한 노래 / 잔잔한 노래 / 애절한 노래 / 남자 노래 / 여자 노래 / 사랑 노래 / 이별 노래 / 술 생각나는 노래 / 윤건 / 아름다운 노래 / 인기 가요 / 인기 노래 / 추억 노래 / 눈 오는 날 노래 / 계절 노래 


갈색머리

아티스트
윤건
앨범명
갈색머리
발매
2004.02.09
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

 (갈색머리 - 윤건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

 

 

찬바람에 머리카락 날릴즈음

 

이 가을.

 

길에서 만져지는 부쩍 서늘해진 공기

 

그렇게 나에게 부딪치는

 

찬바람같은 노래. 

 

written by 젊은시인

 

 

[가요 해설사] 갈색머리 - 윤건 (가사)

 

내가 버린 그녀가 이 노랠 들으면
흩어진 갈색머리 바람에 젖어..내 생각할까
그녀를 생각하면..이 노랠 부르면
사랑을 이별로 갚은 어리석은 날 미워할까

내가 버린거라 믿는지..넌 아직 모르고
내 맘 속 널 보내는 슬픔은 아무도 몰라주고

으음 단 한번 사랑했던 너의 갈색 향기
아직도 다른 사람은 꿈도 못 꾸는 나를 아니
11월 초겨울에 그리움 묻어와
갈색실 스웨터 보면 걸음 멈추는 나를 아니
내가 버린거라 믿는지 넌 아직 모르고
내 맘 속 널 보내는 슬픔은 아무도 몰라주고
내가 보낸 이율 아는지 다 알고 있는지
내가 버려진 눈물 속에서 지내온 걸 아는지
(I can wait for you)

내가 버린거라 믿는지 넌 아직 모르고
내 맘 속 널 보내는 슬픔은 아무도 몰라주고
내가 보낸 이율 아는지 다 알고 있는지
내가 버려진 눈물 속에서 지내온 걸 아는지 

 

 

 

윤건 - 갈색머리 듣기

(갈색머리 - 윤건, 출처 : 유튜브)

 

 

 (갈색머리 - 윤건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

 (갈색머리 - 윤건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

 (갈색머리 - 윤건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

 (갈색머리 - 윤건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

 (갈색머리 - 윤건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

 

 

[가요 해설사] 갈색머리 - 윤건 (풀이, 가사, 영상) / 찬바람에 머리카락 날릴즈음 / 좋은 노래 / 슬픈 노래 / 감성 노래 / 비 오는 날 노래 / 겨울 노래 / 쓸쓸한 노래 / 잔잔한 노래 / 애절한 노래 / 남자 노래 / 여자 노래 / 사랑 노래 / 이별 노래 / 술 생각나는 노래 / 윤건 / 아름다운 노래 / 인기 가요 / 인기 노래 / 추억 노래 / 눈 오는 날 노래 / 계절 노래 

Posted by 젊은 시인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