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가요 해설사] 유난히- 김진표(with 신예원) (풀이,가사,영상)  / 탄산수 같은 노래 / 좋은 노래 / 슬픈 노래 / 감성 노래 / 비 오는 날 노래 / 겨울 노래 / 쓸쓸한 노래 / 잔잔한 노래 / 애절한 노래 / 남자 노래 / 여자 노래 / 사랑 노래 / 이별 노래 / 추억 노래 / 인기 가요 신나는 노래 / 예쁜 노래 / 봄 노래 / 여름노래/ 김진표 / 신예원

 


유난히

아티스트
김진표
앨범명
JP4.
발매
2003.05.12
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

 

(유난히- 김진표(with 신예원), 출처:네이버이미지)

 

 

탄산수 같은 노래

 

굳이 무겁지 않아도,

 

굳이 진지하지 않아도,

 

굳이 의미부여하지 않아도,

 

괜찮다.

 

조금 가벼워도,

 

조금 쉬워도,

 

조금 편안해도,

 

괜찮다.

 

 

우리는 누구나 이런 기억을 살았다.

 

그 시작에는.

 

 

맘껏 상큼해보자.

 

written by 젊은시인

 

 

[가요 해설사] 유난히- 김진표(with 신예원) (가사)

 

유난히도 따뜻한 기분좋은 오후에
니 어깨에 기대지 이렇게
티 한잔의 달콤함 절로나는 콧노래
니 손을 잡고 말할래 ′사랑해′

노을질녘 한강둔치 이리저리 살피는 나의 눈치
너의 입술에 뽀뽀하고싶어 벼라별 말을 다 꺼냈었지
사랑한다 말을 하고나서 대충 다가가면 될 것 같았는데
마음은 이미 니 입속에 몸은 아직 그 자리에
심장박동은 빨라지고 내 입술은 바짝 말라가고
심일분 십이분 십삼분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
그 때 니가 내게 다가와 키스했던 너와 나
우리 둘 사이에 행복한 아주 많은 기억들 중 하나

유난히도 따뜻한 기분좋은 오후에
니 어깨에 기대지 이렇게
티 한잔의 달콤함 절로나는 콧노래
니 손을 잡고 말할래 ′사랑해′

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
따뜻한 햇살아래 너는 내 다리를 베고 눕고
뭐가 그리 신났는지 뛰놀며 짖는 강아지 한 마리
끊이지도 않는 우리 가족들의 웃음소리
너는 누워 잡지를 읽고 나는 네게 노래를 불러주고
그런 너는 어느새 스르르 살며시 눈을 감아 잠이 들고
그렇게 행복은 다가와 웃음짓는 너와 나
우리 둘 사이에 해야 할 아주 많은 일들 중 하나

유난히도 따뜻한 기분좋은 오후에
니 어깨에 기대지 이렇게
티 한잔의 달콤함 절로나는 콧노래
니 손을 잡고 말할래 ′사랑해′

나 생각만으로도 너무 즐거워 미치겠지
같은 꿈을 꾸는지, 너도 살짝 웃고만 있지
유난히도 하늘이 파래. 눈을 감고 소원을 말해
결국 몇 개 말 못하고 잠들고 마는데

유난히도 따뜻한 기분좋은 오후에
니 어깨에 기대지 이렇게
티 한잔의 달콤함 절로나는 콧노래
니 손을 잡고 말할래 ′사랑해′

유난히도 따뜻한 기분좋은 오후에
니 어깨에 기대지 이렇게
티 한잔의 달콤함 절로나는 콧노래
니 손을 잡고 말할래 ′사랑해′ 

 

(유난히- 김진표(with 조은희), 출처:유튜브)

 

 

(유난히- 김진표(with 신예원), 출처:네이버이미지) 

(유난히- 김진표(with 신예원), 출처:네이버이미지) 

(유난히- 김진표(with 신예원), 출처:네이버이미지)

 

 

[가요 해설사] 유난히- 김진표(with 신예원) (풀이,가사,영상)  / 탄산수 같은 노래 / 좋은 노래 / 슬픈 노래 / 감성 노래 / 비 오는 날 노래 / 겨울 노래 / 쓸쓸한 노래 / 잔잔한 노래 / 애절한 노래 / 남자 노래 / 여자 노래 / 사랑 노래 / 이별 노래 / 추억 노래 / 인기 가요 신나는 노래 / 예쁜 노래 / 봄 노래 / 여름노래/ 김진표 / 신예원 

Posted by 젊은 시인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