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가요 해설사] 소주한잔 - 임창정 (풀이, 가사, 영상) / 걸리지 않는 전화 / 좋은 노래 / 슬픈 노래 / 감성 노래 / 비 오는 날 노래 / 겨울 노래 / 쓸쓸한 노래 / 잔잔한 노래 / 애절한 노래 / 남자 노래 / 여자 노래 / 사랑 노래 / 이별 노래 / 술 생각나는 노래 / 임창정 / 아름다운 노래 / 인기 가요 / 인기 노래 / 임창정 소주 한잔 두키 / 두키

 


소주 한잔

아티스트
임창정
앨범명
BYE
발매
2003.06.05
배경음악듣기듣기

 (소주 한잔 - 임창정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

 

 

걸리지 않는 전화

 

여보세요. 나야. 거기 잘 지내니.

 

여보세요.

 

왜.말.안.하.니.

 

내가 여기에 없니.

 

니가 거기에 없니.

 

우리라고 믿었던 곳.

 

널 밀어낸 나도,

 

날 떠나간 너도,

 

이제 우리는,

 

어디에도 없다.

 

 

written by 젊은시인

 

 

[가요 해설사] 소주한잔 - 임창정 (가사)

 

술이 한잔 생각나는밤
같이 있는것 같아요
그 좋았던 시절이
이젠 모두 한숨만 되네요
떠나는 그대 얼굴이
혹시 울지나 않을까
나 먼저 돌아섰죠
그때부터 그리워요
사랑이 변하는걸요
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
이렇게 취할때면 꺼져버린
전화를 붙잡고

여보세요
나야 거기 잘지내니
여보세요
왜 말 안하니
울고 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
사랑하는 사람이라서
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
이기적인 그때에 나에게
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
미친듯이 외쳤어

떠나는 그대 얼굴이 마치
처음과 같아서 나 눈물이 났어요
그때부터 그리워요 사랑이
변하는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원해요
이렇게 취할때면 바뀌어버린
전화번호 누르고

여보세요
나야 거기 잘지내니
오랜만이야 내 사랑아
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
미친듯이 울었어 (후우우우우후후)

여보세요
나야 정말 미안해
이기적인 그때에
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
미친듯이 외쳤어

 

 

 

 

 (소주 한잔 - 임창정, 출처 : 유튜브)

 

 

(소주 한잔 두키 올린 LIVE - 임창정, 출처 : 유튜브)

 

 (소주 한잔 - 임창정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

 (소주 한잔 - 임창정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

 (소주 한잔 - 임창정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

 

[가요 해설사] 소주한잔 - 임창정 (풀이, 가사, 영상) / 걸리지 않는 전화  / 좋은 노래 / 슬픈 노래 / 감성 노래 / 비 오는 날 노래 / 겨울 노래 / 쓸쓸한 노래 / 잔잔한 노래 / 애절한 노래 / 남자 노래 / 여자 노래 / 사랑 노래 / 이별 노래 / 술 생각나는 노래 / 임창정 / 아름다운 노래 / 인기 가요 / 인기 노래 / 임창정 소주 한잔 두키 / 두키

Posted by 젊은 시인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