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가요 해설사] 그랬나봐 - 김형중 (풀이, 가사, 영상) / 신입생의 특권 / 좋은 노래 / 슬픈 노래 / 감성 노래 / 비 오는 날 노래 / 겨울 노래 / 쓸쓸한 노래 / 잔잔한 노래 / 애절한 노래 / 남자 노래 / 여자 노래 / 사랑 노래 / 이별 노래 / 술 생각나는 노래 / 아름다운 노래 / 인기 가요 / 인기 노래 / 추억 노래 / 눈 오는 날 노래 / 계절 노래 / 인생 노래 / 추억 노래 / 밤에 듣는 노래 / 새벽에 듣는 노래

 

 


그랬나봐

아티스트
김형중
앨범명
Kim Hyung Joong
발매
2003.02.14
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

 (그랬나봐 - 김형중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 

 

 

 

신입생의 특권

 

 

 

입학 후 이어지는 모임들 속 스토리는,

 

희미해지고, 

 

일찍가고 돌아가도 같이하고자 했던 등굣길은,

 

일없인 가지 않는 길이 되으며,

 

밤새 컴퓨터 앞을 허공에 날린 수많은 이야기가 오가던, 

 

MSN은 카톡으로 바뀌었지만,

 

 

그 설렘.

 

그 때 그 장소에선 가능했던

 

신입생의 특권은,

 

지금 그 자리에 있는 모두에게

 

여전하다.

 

written by 젊은시인

 

 

 

그랬나봐 - 김형중 (가사)

 

많은 친구 모인 밤 그 속에서 늘 있던 자리에
니가 가끔 보이질 않을 때
내가 좋아했던 너의 향길 맡으며
혹시 니가 아닐까 고갤 돌려 널 찾을 때

우연히 너의 동넬 지나갈때면
어느새 니 얼굴 자꾸 떠오를 때

그랬나봐 나 널 좋아하나봐
하루하루 니 생각만 나는걸
널 보고 싶다고 잘할 수 있다고
용기내 전활걸고 싶었는데
그게 잘 안돼 바보처럼

우연히 너의 메일을 알게되면서
모니터 앞에 널 밤새 기다릴때

그랬나봐 나 널 좋아하나봐
하루하루 니 생각만 나는걸
널 보고 싶다고 잘할 수 있다고
용기내 전활걸고 싶었는데 그게 잘 안돼

말하지 못한 막막함을 너는 알고 있을까
오랫동안 기다려온 사랑 내 앞에 숨쉬고 있는걸

그랬나봐 나 널 좋아하나봐
하루하루 니 생각만 나는걸
널 보고 싶다고 잘할 수 있다고
용기내 전활걸고 싶었는데 그게 잘 안돼

넌 언제나 나를 꿈꾸게 하지
지금보다 더 좋은 남자 되고 싶다고
널 만나러 가는 이 시간 난 연습해
그토록 오랜시간 가슴속에 숨겨왔던 말
사랑해..
 

 

 

(그랬나봐 - 김형중, 출처 : 유튜브)

*원곡의 감동에 비해 라이브가 너무나 아쉽네요. 꼭 음원으로 들어보세요.*

 

 

 (그랬나봐 - 김형중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  

  (그랬나봐 - 김형중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 

 (그랬나봐 - 김형중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  

 (그랬나봐 - 김형중, 출처 : 네이버이미지) 

 

 

[가요 해설사] 그랬나봐 - 김형중 (풀이, 가사, 영상) / 신입생의 특권 / 좋은 노래 / 슬픈 노래 / 감성 노래 / 비 오는 날 노래 / 겨울 노래 / 쓸쓸한 노래 / 잔잔한 노래 / 애절한 노래 / 남자 노래 / 여자 노래 / 사랑 노래 / 이별 노래 / 술 생각나는 노래 / 아름다운 노래 / 인기 가요 / 인기 노래 / 추억 노래 / 눈 오는 날 노래 / 계절 노래 / 인생 노래 / 추억 노래 / 밤에 듣는 노래 / 새벽에 듣는 노래

Posted by 젊은 시인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