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가요 해설사] 행복하자 - 별<역전의 여왕ost>(풀이,가사,영상)  / 끝시작 / 좋은 노래 / 슬픈 노래 / 감성 노래 /비 오는 날 노래 / 겨울 노래 / 쓸쓸한 노래 / 잔잔한 노래 / 애절한 노래 / 남자 노래 / 여자 노래 / 사랑 노래 / 이별 노래 


행복하자

아티스트
앨범명
Like A Star_Primary
발매
2009.02.05
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

 

(행복하자 - 별, 출처:네이버이미지)

 

끝시작

 

사람 일 중,  

 

시작과 끝을 내 의지로 정할 수 있는 것이 있을까. 

 

그것이 사랑이라면, 

 

더욱. 그럴 수 있을까?

 

사람은,

 

내가 무엇을 선택할 수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,

 

내가 왜 그것에 마음이 가는가는 알 수 없다.

 

고로, 내가 선택한 것을 왜 선택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것.

 

사람도, 사랑도.

 

그렇다.

 

 

내가 그 사람을 택해 사랑을 시작했고,

 

내가 그 사람을 떠나 사랑을 끝낸다.

 

가장 큰 착각. 어쩌면 오만.

 

 

사람과 사랑에 있어,

 

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하나.

 

시작도 끝도 그 중간도 아닌,

 

끝시작.

 

 

내가 그 사람을 왜 사랑하게 됐는지는 모르지만,

 

내가 그 사람과 왜 헤어지게 됐는지는 알 수 없지만,

 

 

내가 오로지 할 수 있고, 알 수 있는 것,

 

끝시작.

 

이게 끝의 시작이구나.

 

 

끝까지 얼마나 남았는지는 몰라도.

 

분명 이것은, 그 끝의 시작이구나.

 

이제 끝이 시작되었구나.

 

 

그래서 끝시작.

 

바로 그 지점에서, 부르는 노래.

 

행복하자.

 

written by 젊은시인

 

[가요 해설사] 행복하자 - 별<역전의 여왕ost>(가사)

우연히 너의 소식을 들었어

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고

많이 좋아한다고 행복해 보인다고

정말 다행이구나 생각했어



뒤돌아 집에 걸어오는 길에

나 자꾸만 아까 그 말이 떠올라

내 맘이 좀 이상해 분명 괜찮았었는데

조금은 슬픈 것 같아 내 마음이



* 나는 여기에서 너는 그 자리에서

행복하자 우리 더 행복해지자

너무나 사랑한 너무나도 사랑한 우리

지난 추억들만 기억하자



가끔은 나도 널 그리워했어

어떤 날은 눈물 날 때도 있었어

헤어지던 그날에 네 마지막 뒷모습이

한동안 생각이 나서 힘들었어



* Repeat



평생을 함께하자던 행복하게 살자던

서로가 못 지킨 약속

슬프지만 나는 괜찮아 네가 행복하니까



너무나 그리워 너무나도 그리워

사랑했어 정말 그땐 행복했어

사는 게 힘들어 지쳐 울고 싶어질때면



한번쯤 우리 떠올리자



이젠 더 행복하자

(행복하자 - 별, 출처:유튜브)

 


(행복하자 - 별, 출처:네이버이미지)

(행복하자 - 별, 출처:네이버이미지)

(행복하자 - 별, 출처:네이버이미지)

 

[가요 해설사] 행복하자 - 별<역전의 여왕ost>(풀이,가사,영상)  / 끝시작 / 좋은 노래 / 슬픈 노래 / 감성 노래 /비 오는 날 노래 / 겨울 노래 / 쓸쓸한 노래 / 잔잔한 노래 / 애절한 노래 / 남자 노래 / 여자 노래 / 사랑 노래 / 이별 노래 

Posted by 젊은 시인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