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맛집 / 삼성역] 연타발 – 삼성역 / 맛있는 곳 / 연인 / 데이트 코스 / 기념일 / 메뉴 / 메뉴판 / 가격 / 위치 / 사진코엑스 / 대창 / 양 / 구이 / 대창구이 / 연타발 코엑스 / 볶음밥 / 양대창

 

 

맛집에 공감하신다면 꾸~욱 눌러주세요 =)

 

 

 

삼성점 연타발 첫 방문 입니다.

 

예약을 안하고갔다 하더라도 퇴근시간 전 이었는데 자리가 거의 차 있었어요..

 

원래 곱창 및 대창 등등 종류의 음식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인지 그냥 끌리지 않아 안먹어 왔는데요..

 

식사 장소가 급 변경되는 바람에 먹게된 양+대창 입니다. 

 

 

 

특양구이 29,000원 / 한우대창 27,000원

 

4인상에 첫 주문시 특양구이 2인 + 한우대창 2인 을 주문했습니다.

 

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더라구요..

 

안먹어 보던 음식이라 끌리지 않아서, 밑반찬만 먹고 또 먹고...

 

샐러드랑 겉절이 김치가 정말 맛있습니다 :)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.

 

 

 

자 이제 사진~~~

 

 

살살 뒤집어서 잘 구어주십니다.

 

그동안 먹을 기회가 있어도 먹지 않았던 양대창구이...

 

사람들이 극찬하는 연타발 양대창 이라서?

 

엥? 맛있네요???? 이런 맛 인줄 몰랐습니다.

 

사람들이 안먹어 봤다면서 안먹어 본거 맞냐고 하네요..ㅋㅋㅋㅋ

 

 

남은것들 더 알아서 잘 구워주시고~~

 

사진이 흔들려서 올리지는 못했지만 대창만 2인분 더 주문했습니다.

 

결론적으로 맛있었습니다.

 

근데 가격대가 좀 나가네요.. 원래 이런건가요?

 

그리고 밥은 2인 구성입니다. 양치볶음밥 (양 + 치즈 볶음밥)

 

 

 

양치밥 22,000원

 

 

이렇게 배뻥하게 먹어주니...  후식 과일 내어 주십니다.

 

 

다 먹고 내려오니...

 

샐러드바가 있었네요?

 

다음에 또 방문할 기회가 된다면 이용해보려구요!

 

첫 양대창 구이 경험을 연타발 같은 곳에서 시작하면 다른데선 안먹힐꺼라는데 정말 그런가요? ^^;

 

 

 

그럼 연타발 삼성점 가시는길~~~~

 

 

 

 

 

[맛집 / 삼성역] 연타발 – 삼성역 / 맛있는 곳 / 연인 / 데이트 코스 / 기념일 / 메뉴 / 메뉴판 / 가격 / 위치 / 사진 / 코엑스 / 대창 / 양 / 구이 / 대창구이 / 삼성역 코엑스 / 볶음밥 / 양대창

Posted by 젊은 시인
: